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회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28 15:32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이재용삼성전자회장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회동했다.
중국이 외국 기업의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적극적인 개방 의지를 내비치고 있는 가운데, 이 회장이 시 주석의 러브콜에 화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회장은 28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글로벌 CEO 면담’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구글, 네이버,삼성전자, 쏘카, 우버, 유니티 등 주요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해 모바일과 차량 간 연결성을 강화하고 차량용 앱 마켓을 통한 모바일 기반 서비스의 확장 방향성을 공유하기도 했다.
또한 현장에 참석한 개발자들은 E&E 아키텍처 전시물, Pleos Connect 적용 차량.
이 자리에는 송창현 현대차그룹 AVP본부장 사장 겸 포티투닷 대표이사가 기조연설자로 나섰고 장재연삼성전자스마트싱스팀장 부사장, 드니스 네클리우도프 구글 안드로이드오토모티브 엔지니어링 담당, 이재후 네이버앱 부문장, 박재욱 쏘카 대표이사(CEO), 마쓰바라 타츠야 유니티 아태지역 자동차.
이재용삼성전자회장과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이 중국 베이징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만났다.
이 회장과 곽 사장은 28일 오전 11시께(현지시간)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시 주석과 글로벌 최고경영자(CEO) 면담에 참석했다.
면담에는 이 회장과 곽 사장을 비롯해 23~24일 중국발전포럼(CDF)에 참가하러.
이재용삼성전자회장과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이 28일 중국 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글로벌 기업 최고경영자(CEO)들과 함께 면담을 가졌다.
이날 오전 11시(현지시간)에 열린 '국제공상계 대표 회견'에는 이 회장과 곽 사장을 비롯해 중국발전포럼(CDF)에 참석한 글로벌 기업 CEO 30여 명이.
중국 기업들의 물량 조절로 패널 가격이 오르고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의 TV 원재료 매입액도 급격히 증가한 것이다.
삼성전자모델이 올해 1월 열린 ‘삼성 퍼스트 룩 2025(Samsung First Look 2025)’ 행사에서 115형 네오(Neo) QLED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28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사진 현대차그룹]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구글·네이버·삼성전자·쏘카·우버·유니티 등 주요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해 모바일과 차량 간 연결성을 강화하고 차량용 앱 마켓을 통한 모바일 기반 서비스의 확장 방향성을 공유하기도 했다.
현장에 참석한 개발자들은 E&E 아키텍처 전시물, Pleos.
이날 행사에는 구글, 네이버,삼성전자, 쏘카, 우버, 유니티 등 주요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해 모바일과 차량 간 연결성을 강화하고 차량용 앱 마켓을 통한 모바일 기반 서비스의 확장 방향성을 공유했다.
현장에 참석한 개발자들은 E&E 아키텍처 전시물, Pleos Connect 적용 차량, 스마트.
또한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구글, 네이버,삼성전자, 쏘카, 우버, 유니티 등 주요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했다.
플레오스 커넥트는 AAOS(안드로이드 자동차 운영체제)에 기반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다.
모바일과 차량 간 연결성을 강화해 사용자가 익숙한 앱과 콘텐츠를 차량에서도.
구글, 네이버,삼성전자, 우버 등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모바일 기반 서비스 확장 가능성을 공유했다.
참석 개발자들은 E&E 아키텍처 전시와 Pleos Connect 적용 차량을 체험하며 SDV 비전을 직접 확인했다.
SDV 테스트베드 차량에 적용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Pleos Connec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