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 사령탑인 마코 루비오 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28 16:13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외교·안보 사령탑인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이 석유 부국가이아나와 영토 분쟁 중인 베네수엘라에 강력한 경고 메시지를 보냈다.
27일(현지 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카리브해 3개국을 순방 중인 루비오 국무장관은 이날 두 번째 방문국인가이아나에서 열린 모하메드 이르판 알리.
이와 같은 트럼프의 권위주의 행보는 사회 전반에.
대학가 반 이스라엘 집회 관련 질문이 나오자, 목소리가 커집니다.
지금까지 비자를 취소한 사람의 수를 묻자 이렇게 답했습니다.
[마코 루비오 / 미국 국무장관 : 이제는 300명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남미가이아나를 순방 중인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은 이날 대학가 반전 시위에 연루돼 비자가 취소된 사람 수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아마도 300명 넘을지 모른다”며 “미치광이를 발견할 때마다 나는 그들의 비자를 취소할 것”이라고 답했다.
루비오 장관은 “세계 모든 나라는 누구를 받아들이고.
가이아나를 방문하고 있는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은 외국인 유학생 비자 취소에 대해 “미국은 학위를 취득하라고 학생비자를 발급한 것이지 우리의 대학 캠퍼스를 훼손하는 사회운동가가 되라고 주는 것이 아니다”라며 비자 취소가 정당함을 나타냈다.
루비오는 현재 약 300명 이상이 취소됐다며.
가이아나와 베네수엘라 양국 간 국경 분쟁이 진행되는 가운데,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베네수엘라를 강하게 압박하고 있다.
'에세퀴보' 지역 베네수엘라는가이아나와의 접경 지역인 에세퀴보(과야나 에세키바)에 대한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다.
에세퀴보 지역은 한반도 크기와 비슷한가이아나의 총.
루비오 장관은 "세계 모든.
루비오 장관 “가이아나공격하면 나쁜 날 맞을 것” 마두로 정부, 일제히 반발…“위협하면 더 반항” 니콜라스 마두로(왼쪽) 베네수엘라 대통령과 마코.
부국’가이아나와 영토 분쟁 중인 베네수엘라에 대해 군사력 동원 가능성까지 시사하며 강하게 압박하고 나섰다.
카리브해 지역 3개국을 순방 중인.
▲ 마코 루비오 미국 국무장관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외교·안보 사령탑인 마코 루비오 국무장관이 군사력 동원 가능성까지 시사하며 '석유 부국'가이아나와 영토 분쟁 중인 베네수엘라를 강하게 압박했습니다.
카리브해 지역 3개국을 순방 중인 루비오 장관은 27일(현지 시간)가이아나수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