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 지역을 중심으로 어제와 오늘 > Q&A(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Q&A(자유게시판)

부 지역을 중심으로 어제와 오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8 13:27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중부 지역을 중심으로 어제와 오늘 400mm 넘는 비가 쏟아지면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를3단계로 격상해 총력 대응에 돌입했습니다.


[앵커] 호우 피해가 속출하면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비상대응 최고 수준인3단계를 가동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경기도와 충청남도에 특별교부세 25억원을 긴급 지원하기로 했는데요.


[앵커] 호우 피해가 확대되면서 중대본이 비상대응3단계를 가동했습니다.


지금 중대본이3단계로 대응체계를 올렸잖아요.


호우 상황이 가장 심각할 때 발령.


이재명 대통령은 "과잉 대응이 소극 대응보다 낫다"며 적극적인 대응을 주문했습니다.


◀ 리포트 ▶ 정부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대응.


▲ 17일 폭우로 잠긴 광주 도심의 모습 광주광역시는 18일 오전 5시 기준으로, 호우경보 발효에 따라 비상3단계를 가동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20일까지 예상 강수량은 200~300mm이며, 이날 현재 일 강수량은 7.


0mm, 누적 평균 강수량은 392mm.


[앵커] 호우 피해가 속출하면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비상대응 최고 수준인3단계를 가동했습니다.


행정안전부는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경기도와 충청남도에 특별교부세 25억원을 긴급 지원하기로 했는데요.


부산도시공사가 에코델타시티3단계2공구 현장을 대상으로 민간 전문가와 합동점검을 진행했다.


부산도시공사 제공 부산도시공사는 지난 15일 에코델타시티3단계2공구 현장을 대상으로 민간 전문가와 합동점검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어제와 오늘 400 밀리미터 넘는 비가 쏟아지면서 호우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중앙 재난안전 대책본부' 대응 수준을3단계로 격상해 총력 대응에 돌입했습니다.


재난안전대책본부(이하 중대본)는 17일 집중호우 대응을 위한 회의를 열고 풍수해 위기경보 '심각' 단계를 발령했다.


또 중대본3단계를 가동해 부처와 유관기관의 비상대응태세를 최고 수준으로 상향 조정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이에 따라 중대본 근무자가 증원되고, 가용경찰력과.


BIFC3단계(BIFCⅡ) 건물(오른쪽)과 어우러진 문현금융단지 조감도.


맥서브컨소시엄 제공 부산 남구 부산국제금융센터(BIFC)3단계건물(BIFCⅡ) 준공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고층부 8개층의 분양만 남겨놓고 있어 시행사와 부산시가 마지막 주인 찾기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대한스포츠시설관리협회 | 216-82-70320 | 이태경

Copyright © FITNESSFESTIVAL. All rights reserved.